CEO 인사말

늘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미래를 짓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한국산업단지는 계획, 설계, 시공, 감리 등
종합기술 업무를 수행하는 종합엔지니어링 컨설턴트사입니다.

㈜한국산업단지는 해외에 한국형 산업단지 조성을 통하여, 급속한 경제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는 곳 특히, 미얀마와 베트남, 방글라데시, 캄보디아에서의 기업여러분들의 힘찬 비상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미얀마는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풍부한 배후시장과 중국, 베트남의 뒤를 잇는 아시아 최대의 생산기지로서 다양한 관점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 기업은 오랜 시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으며, 기업컨설팅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경쟁시대를 한 발 앞서나가고, 미래형 산업단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베트남은 최근 몇 년 동안 한국기업의 해외투자가 중국중심에서 베트남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한국계 기업들이 제3국을 통한 베트남으로 유입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
방글라데시는 세계 8위의 막대한 인구규모를 바탕으로 한 민간소비 증가, 인프라 부문 내 정부지출 및 민간투자 확대, 의류 부문의 수출 성장세등을 바탕으로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지난 20년간 연평균 7%내외의 경제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유지하기 위하여 자본과 선진기술도입, 고용창출등 사회경제발전을 위해 외국인 투자유치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국외로 진출하려는 기업들이 향후 50년, 100년을 성장, 발전을 추구하는 잠재력 높은 기업을 유치하기 위하여 맞춤형 산업단지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이와 더불어 용지의 합리적인 임대공급과 최고의 전문화된 조직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를 능동적으로 수용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정신으로 입주업체에 신뢰와 감동을 주는 서비스 창출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최상의 기업환경과 인프라를 구축하여 첨단기술과 산업이 만나는 내실있는 맞춤형 산업단지로의 도약을 위해, 그리고 각 기업의 신성장 동력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KIC는 보다 나아가 기업체의 지역사회의 발전은 물론, 현지에서의 공헌과 봉사, 협동, 성공과 발전을 함께 모색하여 서로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회장 조 배 호

회사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한국산업단지
업종·형태
서비스, 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조배호
사업영역
산업단지개발, 도시계획, 단지설계, 컨설팅
위치
(본사)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54 에이스타워 1009호
(안양지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250, 관양두산벤처다임 9층,10층
(미얀마지사) No67, Kabaraye Pagoda Rd, Mayangone Tsp, Yangon, Myanmar
(베트남지사) 548 Le Thanh Tong Street, Group 26-Urban Area 1 Tran Hung Dao, Tran Hung Dao Ward, Thai binh City, Thai binh Province Viet Nam
(홍콩지사) Room 2303,23/F, Golden Centre 188 Des Voeux Road Central Sheung Wan Hong Kong
설립일
2016. 03. 03
Call
031-380-0601~4
Fax
031-380-0600
URL
www.m-kic.com

TOP